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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

20231204

by 20231113 2023. 12. 4.

 

https://ko.wikipedia.org/wiki/%EC%8A%A4%ED%81%AC%EB%9E%98%EC%B9%98_(%ED%94%84%EB%A1%9C%EA%B7%B8%EB%9E%98%EB%B0%8D_%EC%96%B8%EC%96%B4)

 

  생각보다 옛날에 게임할때 캐릭터의 행동이 생각나며 어떻게하면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게된다. 이걸 재밌다고 해야하나? 

  예를 들어, '캐릭터의 전진 50보' 라는 결과를 만드는 방식이 '왼클릭or스페이스바 누르기' 면 결과값을 하나만 써도 될거같은데...

  굳이 '왼클릭 + 캐릭터 전진50보', '스페이스바누르기 + 캐릭터전진50보' 이렇게 하는거도 결과적으론 왼클릭을 하거나 스페이스바를 눌러도 앞으로 50걸음 가긴 가니까 같기는 한데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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